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평창동계올림픽 이상화 선수 은메달 수상 시상식 장면

728x90

이상화 선수가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아쉽게도 은메달을 땄습니다.

18일(2018.2)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여자 500m에서 우리나라 빙속여제 이상화는 37초33에 골인해 값진 은메달을 따냈습니다. 아쉽게도 아시아 최초의 동계 올림픽 3연패에는 실패했습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상화선수는 

"이제 끝났구나. 금메달을 못 따서 슬픈 게 아니었어요. 3연패에 대한 부담감이 없잖아 있었어요. 그래도 ‘할 수 있다’고 계속 말했어요. 경기를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야간이라 기다림이 길었죠. 그런데 모든 선수들에게 주어진 시간. 저에게 휴식을 주고 싶었어요." 라며 경기 후 소감을 말했습니다.  


이상화 선수의 시상식 장면을 소개합니다.  

아래 사진은 중계방송 장면을 캡쳐한 것입니다 



이상화 선수 잘했습니다. 

그리고 함께 수상한 선수들과 또 열심히 투혼을 발휘한 모든 선수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by 레몬박기자

저와 동맹블로그인 우리밀맘마의 "행복한 맘S" 바로가기 클릭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추천 하트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