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자급제 전용으로 300대 한정 판매…고급 소재 적용
1. LG전자는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두번째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13일(2018.8)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급제 전용으로 출시되며 300대 한정으로 판매된다. 가격은 199만9천800원이다.
2. LG전자는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달 30일부터 2주 동안 예약판매를 진행했다. 예약판매 물량은 약 200대로 알려졌다. 예약 고객들은 '초프리미엄' 이미지에 차별화된 A/S, 한정판매의 희소성 등을 선택 이유로 꼽았다고 LG전자는 전했다.
3. LG 시그니처 에디션은 제품 후면에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 세라믹을 적용했다. 지르코늄은 가공이 까다롭지만, 흠집이 잘 생기지 않아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즐겨 사용하는 소재다.
4. LG전자는 제품 이용 고객을 위해 전담 상담요원을 배치하고 품질 보증 2년, 디스플레이 1회 무상 교체 서비스를 지원한다.
5. 고객이 원할 경우 제품 후면과 가죽 지갑형 케이스에 고객 이름을 새겨주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오디오 명가 '뱅앤올룹슨(B&O)'이 튜닝한 음질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매 고객에게는 70만원 상당의 B&O 헤드폰 (Beoplay H9i)을 증정한다.
'IT 과학기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은 실시간 검색어 전쟁 중, 오늘은 '기레기아웃' 내일은? (0) | 2019.08.28 |
---|---|
플라스틱을 분해하는 효소 최초로 발견한 한국생명공학연구원 (0) | 2019.03.07 |
스티븐호킹 광활한 우주로 돌아가다 문재인 대통령의 트윗 (0) | 2018.03.14 |
페이스북에 가상화폐 광고 전면 금지, 설자리 잃어가는 가상화폐 (0) | 2018.01.31 |
액티브X 없는 편리한 연말정산 서비스 '노플로그인'실현 (0) | 2018.01.16 |